한샘, '원데이 시공 바스' 신제품 4종 선보여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18.04.17 10:04
한샘 바스 스칸디 블랙 이미지
종합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하루 만에 욕실 시공이 가능한 '원데이(One-Day) 시공 바스'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4종은 △페블 내추럴 △스칸디 블랙 △모노 시티 △아티 골드다. 페블 내추럴은 경쾌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테라조 패턴 벽 판넬로 구성했다. 스칸디 블랙은 흰색과 검정색으로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모노 시티는 노출 콘크리트 질감을 살린 게 특징이다. 중고가 제품군인 아티 골드는 벽면에 금속 포인트 장식을 넣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5월 27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욕실 상담 신청을 한 구매자에게 최대 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 인기 가전도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바스는 시멘트 반죽을 쓰지 않는 시공방식으로 하루만에 욕실 완성이 가능하다"며 "직배송·시공 서비스와 바스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