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정기 휴무일 "온라인 백화점 오세요"

머니투데이 박진영 기자 | 2018.04.15 15:44
롯데백화점은 16일 백화점 정기 휴무일에 인터넷 쇼핑몰 엘롯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이버먼데이' 행사는 방풍자켓을 비롯 반소매 폴로티, 등산화, 바지 등 야외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남성·여성패션, 잡화, 식품, 리빙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사만사타바사 세나 숄더백 12만6650원, 아디다스 오리지날 트레포일 티셔츠 2만2620원 등이다.

또한 사이버먼데이 행사 중 엘롯데에서는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6일 오전 0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엘롯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엘롯데에서는 애슬레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한편 엘롯데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기분 좋은 아웃고잉'(OUT-GOING)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온라인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골프·낚시·캠핑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e커머스부문장은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백화점 휴무일에도 봄 시즌 관련 상품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활용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