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인공지능 종목추천 서비스 '증권알파고' 오픈 이벤트

머니투데이 하세린 기자 | 2018.04.13 15:47

4월13일~5월11일 가입시 1개월간 수수료 변동없이 증권알파고 서비스 이용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자사 로보스토어의 11·12번째 제휴 서비스인 '증권알파고'와 '스마트봇'을 시작하면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신규 서비스되는 증권알파고는 인공지능 차트 및 매수유망 패턴분석 시스템이다. 스마트봇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1만5000여개의 종목 분석을 통해 유망종목과 매매신호를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서비스인 증권알파고는 이베스트모바일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HTS 전용서비스인 스마트봇은 이베스트모바일 앱과 HTS (eBest pro)에서 가입할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증권알파고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1개월(31일)간 수수료 변동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베스트투자증권 로보스토어에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종목추천과 매매신호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들이 입점돼 있어 투자자들이 자신의 투자 성향을 분석해 선택사용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30세 남성 박대성"…순천 여고생 살해범, 이렇게 생겼다
  2. 2 미스유니버스 도전 '81세 한국인' 외신도 깜짝…"세상 놀라게 할 것"
  3. 3 "박지윤, 이혼소송 중 상간녀 손배소"…최동석은 "없습니다"
  4. 4 '티켓 판매 저조' 장윤정, 이번엔 립싱크 논란…"행사 출연 안 돼" 민원까지
  5. 5 로버트 할리, 마약·성정체성 논란 언급…"아내와 대화 원치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