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보솜이, 인스타그램 오픈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04.13 08:28

오픈 기념 이벤트∙ 똑똑한 엄마 되기 프로젝트 등 선보일 예정

보솜이 인스타그램 이미지
깨끗한나라의 아기 기저귀∙물티슈 브랜드 보솜이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깨끗한나라는 아기를 돌보는 엄마의 마음인 ‘맘심(mom, 心)’을 담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 보솜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맘심케어’를 주제로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현재 보솜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솜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follow) 하고 #반가운맘 해시태그와 함께 맘친구를 소환한다. 그리고 #즐거운맘 태그와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18년 형 아기 기저귀 디오가닉 또는 리얼코튼 1박스를, 5명에게는 보솜이 베이비케어 물티슈 캡 1박스를 증정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에 이어 ‘똑똑한 엄마 되기 프로젝트, 알쏭달쏭 육아상식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보솜이 아기 기저귀가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성능 비교에서 가장 우수한 아기 기저귀로 뽑힌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맘심’에 공감하고, 함께 육아를 고민하려 한다"며 "인스타그램에 이러한 깨끗한나라의 마음을 담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최근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인증에서 엑설런트(Excellent)등급을 획득한 아기 기저귀 ‘디오가닉’ 18년형과 100% 미국산 코튼을 함유한 안커버로 예민한 아기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아기 기저귀 ‘리얼코튼’ 18년형을 출시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