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김진경·곽지영, 모델의 환절기 '잇템'은?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4.06 13:25
모델 송해나, 김진경, 곽지영/사진=김휘선 기자, 뉴스1
모델 송해나, 김진경, 곽지영이 멋스러운 청바지를 활용해 각기 다른 매력의 환절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모델 송해나, 김진경, 곽지영은 지난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디올 립 신제품 출시 행사'에 참석했다.

모델 송해나/사진=뉴스1, 김휘선 기자
이날 송해나는 프린지 장식의 트위드 재킷에 화이트 셔츠, 와이드 하이웨이스트 청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그는 여기에 크리스탈 장식이 더해진 슈즈를 신어 화려한 느낌을 냈다.

모델 송해나의 스타일링 포인트/사진=김휘선 기자/사진=뉴스1,김휘선 기자
송해나의 포인트 아이템은 스포티한 밴드와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스보디 백이었다. 그는 블랙 앤 화이트 체크 패턴의 크로스보디백을 가볍게 걸쳐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한 송해나는 밝게 염색한 단발머리를 자연스럽게 귀 뒤로 넘기고 여러 겹 레이어링한 귀걸이와 피어싱을 돋보였다.

모델 겸 배우 김진경/사진=뉴스1
김진경은 넉넉한 실루엣의 하이웨이스트 청바지에 메시지가 담긴 산뜻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여기에 김진경은 깜찍한 크기의 연보라빛 메탈 미니백을 쥐어 포인트를 더했다.

모델 김진경의 스타일링 포인트/사진=김휘선 기자
김진경은 발을 모두 덮을 정도로 긴 기장의 청바지를 입고 완벽한 비율을 선보였다.

또한 김진경은 밝은 갈색 웨이브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글로시한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냈다.


모델 곽지영/사진=뉴스1, 김휘선 기자
곽지영은 디올의 메시지가 담긴 깔끔한 타이포 티셔츠에 아이시한 색감의 청바지를 입고, 롱 트렌치코트를 걸쳤다.

깔끔한 운동화를 신어 캐주얼룩을 완성한 곽지영은 풍성한 펌 헤어로 완벽한 레트로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그는 촘촘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레드 체인백을 멋스럽게 들고 포즈를 취했다.

또한 곽지영은 은은한 윤광 피부에 매트한 립스틱 발라 깔끔한 레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사진=뉴스1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