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페이스북 팬수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 2018.04.05 17:58

경동나비엔, 보일러업계 최초 페이스북 페이지 팬수 10만명 돌파 '눈앞'



경동나비엔이 자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팬수 10만명 돌파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경동나비엔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및 '친구태그'를 신청하고, 10글자의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나비엔메이트 EQM 572'(1명)와 커피 기프티콘(50명) 등이 증정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날 기준 9만8477명의 팬을 확보했으며, 보일러업계 최초 1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5년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후 고객과 소통에 힘쓴 결과로, 특히 2016년 시작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경동나비엔은 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 지난 2월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웹툰 '미세먼지 타파백서'를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인기 웹툰 '미쓰리의 퀴퀴한 일기'의 이보람 작가가 참여했으며, 일상생활 속 미세먼지 저감 방법을 재치있게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에 힘썼다"며 "향후에도 소비자 친화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2. 2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3. 3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
  4. 4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
  5. 5 김정은 위해 매년 숫처녀 25명 선발… 탈북자 폭로한 '기쁨조' 실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