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창업아이템사업화 신청자 모집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04.04 16:40
한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이달 20일까지 창업선도대학 창업아이템사업화 창업팀을 모집한다.

한밭대는 이번 모집에 예비창업팀 및 창업 3년 이하 기업 대표 18명을 선발한다. 선발인원은 사업자금 4600여만 원을 비롯해 공간 인프라와 전문가 멘토링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한밭대는 오는 10일 S5동 산학연협동관 101호, 13일 S3동 경상학관 101호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해 △참여방법 △유의사항 △평가일정 △사업계획서 작성요령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송우용 창업지원단장은 "한밭대는 창업 우수대학으로 창업지원 인프라와 프로그램 등을 갖췄다"며 "이를 통해 창업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사업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K-startup.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창업선도대학별 지원내용 및 창업지원 인프라 등을 확인하고 사업계획서를 업로드하면 접수된다.

한편 한밭대 창업지원단은 지난해 실시한 창업선도대학 성과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또 창업교과목인 '기업가정신과 창의설계'를 교양필수로 지정해 창업문화 확산과 기업가정신 함양에 힘쓰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강형욱, 양파남 등극?…"훈련비 늦게 줬다고 개 굶겨"
  3. 3 매일 1만보 걸었는데…"이게 더 효과적" 상식 뒤집은 미국 연구진
  4. 4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5. 5 "수수료 없이 환불" 소식에…김호중 팬들 손절, 취소표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