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컬러, 밀착·지속력 뛰어난 '듀얼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출시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03.30 16:34
뉴욕 감성의 롱래스팅 메이크업 브랜드 락컬러(L.O.C.K. COLOR)는 납작한 형태의 듀얼 플랫 브러쉬를 적용한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락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는 듀얼 브러쉬의 얇은 면과 넓은 면을 활용해 날렵하고 정교한 아이라인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뛰어난 밀착력과 빠른 건조속도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필름을 코팅한 듯 지속된다.

특히 독특한 형태와 적절한 텐션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엣지 있는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어 '곰손도 금손 만드는 신개념 아이라이너'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무광 매트 타입의 딥 블랙, 딥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락컬러 관계자는 "미국은 다민족 국가로 인종에 따라 적합한 아이라이너 유형과 드로잉 테크닉이 천차만별"이라며 "어떤 눈에도 섬세하고 날렵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아이라이너로 뉴요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자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한편 락컬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별도 제작된 락컬러 팔찌와 함께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이름 맞추기, 포토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