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기업PR 캠페인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 4편이 지난 22일 공개된 이후 68시간만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4편은 일 평균 35만여회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 1편, 2편, 3편의 하루 평균 조회수는 각각 8만회, 10만회, 20만회다.
4편은 전세계를 촬영한 위성 사진 1800여장을 초당 30여장으로 구성해 SK이노베이션의 글로벌 사업 성과를 표현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사명에 담긴 뜻처럼 신선한 소재와 혁신적인 기법의 기업PR 캠페인으로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딥체인지 2.0, 공유 인프라 등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