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코퍼레이션 "아이스하키 조민호, 2018년 Reebok 러닝화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 2018.03.26 17:12
평창올림픽 아이스하키 첫 골의 주인공 안양한라 조민호(스타크코퍼레이션)가 리복 러닝화 메인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러닝화 광고에는 조민호와 대한민국 대표 UFC파이터 김동현, KBL의 떠오르는 신예 허훈(KT 소닉붐)이 함께 했다.

아이스하키 조민호 선수 Reebok 러닝화 메인 모델 발탁/사진제공=스타크코퍼레이션
조민호는 2010년 신인왕을 차지하며 신예로 떠올랐고, 최근 2015~2106 시즌 베스트포워드로 평창올림픽 국가대표팀 주축 공격수로 자리매김했다.

조민호 선수의 소속사인 스타크코퍼레이션은 우선적으로 선수 매니지먼트와 에이전트로 활동하는 데 집중하고 순차적으로 선수 은퇴 이후 컨설팅과 스포츠마케팅, 광고대행까지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조수훈 대표는 “앞으로도 선수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스포츠전문 회사로 발전할 것”이라며 “스포츠스타+코리아팀의 합성어로 탄생한 스타크의 사명답게 대한민국 스포츠스타들을 배출하고 나아가 스타크만의 마케팅노하우와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국제적으로도 대한민국 스포츠스타를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치열했던 10·16 재보선···한동훈·이재명·조국 엇갈린 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