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개강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8.03.23 09:51
국제대학교는 최근 교내 컨벤션센터에서 2018학년도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 및 2기 입학식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2018학년도 국제대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단체 최고경영자, 정부/공공기관/공기업 고위급 인사, 정계/문화/예술/언론/법조인 등 평택 및 인근 지역 주요 인사를 대상으로 한다.

4차 산업시대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고, 창조적인 고품격 리더 양성을 비전으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가는 지식인, 인문학적 통찰력을 통한 경영능력 배양 ▲4차 산업 융·복합 시대에 걸맞은 창조리더십 함양 ▲고품격 친교를 위한 휴먼네트워크 구축 ▲여유를 통한 삶의 유연성 배양을 목표로 한다.


이번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매주 월요일 오후 7~9시, 15주 과정으로 경영전략, 창조적 리더십, 인문학 강좌, 휴먼네트워크 구축 등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장병집 총장은 "국제대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변화하는 사회 패러다임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융합사회에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3. 3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이민가방 싸서 떠납니다" 한국인도 우르르…왜 모두 미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