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마케터로 살아남기'를 주제로 열리는 본 강연은 지난 1월 위워크 삼성점에서 진행한 바 있다.
강의는 각각 60분씩 총 2부로 구성돼 있으며 1부는 콘텐츠 마케팅, 2부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크몽의 박현호 대표는 "지난 강연에서 앵콜 요청을 많이 받아 다시 위워크와 협업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행사를 개최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강연에 대한 수요는 성장하는 프리랜서시장에 대한 시대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그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 프리랜서 마케터들을 위한 더 유용한 행사들을 많이 기획·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몽은 현재 일평균거래액 1억원을 유지하며 안정적으로 성장 중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