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박람회에 참여한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가맹점과의 상생에 포커스를 맞추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시했다.
특히 또봉이통닭(또봉이F&S)의 경우 최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가 발표한 ‘2018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상생협력 부문 10대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된 곳으로, 박람회 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가 선정한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10대 브랜드로는 △ GS25(GS리테일) △ 네네치킨(네네치킨) △ 또봉이통닭(또봉이F&S) △ 뚜레쥬르(CJ푸드빌) △ 롯데리아(롯데지알에스) △ 본죽(본아이에프) △ 빽다방(더본코리아) △ 이디야커피(이디야커피) △ 커피에반하다(커피에반하다) △ 한신포차(더본코리아)가 선정됐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