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AWS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8.03.14 16:20
아마존웹서비스(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사인 메가존(대표 이주완)이 오는 4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AWS 클라우드 전문교육 기관인 '클라우드교육센터'를 설립하고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육센터의 중점 교육 분야는 AWS 클라우드 아키텍쳐 설계 과정, 아키텍쳐 설계 심화 과정, 클라우드 기반 보안 운영, 클라우드 운영 기술 등이다. 아울러 AWS 공인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개발자-어소시에이트, AWS 공인시스템 운영관리자, AWS 공인데브옵스 엔지니어 과정 등 자격증 취득 과정도 개설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교육센터 측은 "AWS 교육과정 정식 오픈을 통해 재직자와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전문적으로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배울 수 있는 길이 열렸다"며 "보다 깊이 있는 학습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직장인 환급 과정도 운영하기 때문에 재직자는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메가존 임직원이 직접 강의자로 나서 수강생에게 현장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했다.

AWS 아키택쳐 과정은 4월2일 개강한다. 클라우드 교육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메가존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