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쇼핑 정책매장 입점 中企 모집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8.03.12 18:39
중기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제품 전용판매장 아임쇼핑이 12일 입점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기유통센터는 아임쇼핑에 입점을 신청할 기업에 대해 11월30일까지 수시로 신청받는다. 선정위원회는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격월 단위로 위원회를 열고 입점기업을 심사한다.

우선 입점 대상 기업은 우수한 상품력과 아이디어 제품을 갖고 있으면서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다. 선정되면 진입장벽이 높은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전용매장에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또 낮은 수수료와 판매사원지원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아임쇼핑은 올해 초 인천공항 제2출국장에 추가 매장을 개설하면서 전국 12곳의 정책매장을 운영중이다.


매장안내와 신청방법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인 아임스타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이진호 어머니 아프단 말에 월세도 내준 이수근…도박 알고 충격"
  2. 2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3. 3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4. 4 "나가" 쩌렁쩌렁 야유 사라졌다…홍명보, 웃으며 "이유 모르겠다"
  5. 5 오션뷰 내세웠는데도 "비싸요, 안 사"…눈물의 '억대 할인' 이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