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아이티, 망연계 솔루션 'ssBridge' 총판 계약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 2018.03.12 16:12
유플러스아이티(대표 김상하)가 최근 SQI소프트(대표 조영준)와 망 연계 솔루션 '에스에스브리지'(ssBridge)에 대한 유지보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유플러스아이티는 ssBridge를 사용 중인 수도권 내 고객사에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고 망 분리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인지도가 높은 ssBridge 공급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SQI소프트가 개발한 ssBridge는 시장 내 최대 사용자를 확보한 망 연계 솔루션이다. 망 연계 제품 중 최고 보안 등급(국정원 CC인증 'EAL4 등급')을 획득한 신버전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유플러스아이티 관계자는 "그동안의 망 분리 사업은 공공기관이나 금융기관 위주로 진행됐다"며 "하지만 현재는 지자체 및 병원, 학교 등으로 사업범위가 확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때문에 시장 규모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망 분리 전문업체 유플러스아이티와 망 연계 솔루션 제조사 SQI소프트의 협력이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하 유플러스아이티 대표(사진 오른쪽)가 조영준 SQI소프트 대표와 전략적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제공=유플러스아이티

베스트 클릭

  1. 1 40대 아들에 '부엌칼' 던진 아버지…"아들은 처벌 바라"
  2. 2 동생은 붙잡고, 형은 80번 찔렀다…"피나요, 빨리요" 다급했던 그날[뉴스속오늘]
  3. 3 직원 60%가 연구 인력…'K배터리' 강소기업으로 성장한 비결
  4. 4 도박 위해 사채까지 쓴 이진호…이수근이 수천만원 빌려주며 한 조언
  5. 5 "부업으로 2억 벌어" 임직원 절반이 'N잡러'…회사는 "환영",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