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대학경제 심현영 기자 | 2018.03.07 14:53
목포대학교는 최근 오후 남악캠퍼스 1층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경영행정대학원 제28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입학허가를 받은 35명 원생과 김상채 총장 직무대리, 박흥식 경영행정대학원장, 최고경영자과정 박정환 총동문회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입학식은 학사보고, 입학식사(경영행정대학원장), 환영사(총장 직무대리), 축사(총동문회장),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김상채 총장 직무대리는 "오늘 이 지역사회를 이끄는 여러분이 제28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을 통해 목포대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1년 과정의 최고경영자과정 이수를 잘 마무리해 목포대과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대 최고경영자과정은 1991년 개설돼 28년이라는 유구한 역사속에 현재까지 1,778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등 이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리더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경제 및 경영환경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지식경영 및 e-Business 등 효과적인 경영 관리기법을 교수해 최고경영자 상호간 정보교류 및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4. 4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