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토이푸딩'은 2018년 3월2일 기준 구독자 수 1289만명, 누적 조회수는 95억뷰를 넘어 국내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전세계 어린이를 대상으로 이와 같이 꾸준한 인기를 얻게 된 데에는 어린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자 노력한 것이 가장 큰 밑바탕이 됐다.
특히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Baby Doll Refrigerator Toys' 영상은 4억9000만을 넘었으며 그 외에도 다수의 영상이 1억 조회수 이상을 기록, 세계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토이푸딩은 이러한 인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회사 엠씨엔 엔터테인먼트와 더불어 자체 캐릭터 및 지속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대상 연령도 유아 및 어린이에서 10대 이상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토이푸딩'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토이푸딩은 앞으로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와 교육적 내용을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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