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울산, 라인업 발표.. 김신욱·박주호 선발

스타뉴스 스포츠 전주월드컵경기장=박수진 기자 | 2018.03.01 12:53
·
김신욱, 박주호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전북 현대와 울산 현대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전북 현대 김신욱이 스타팅으로 출전하고, 울산 현대 미드필더 박주호가 K리그 데뷔전을 치른다.

전북과 울산은 1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KEB 하나은행 K리그1 2018' 1라운드 개막전을 치른다. 이번 시즌 첫 맞대결이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전북 현대 최강희 감독은 김신욱과 아드리아노를 최전방에 내세웠다. 미드필더에는 신형민, 손준호, 이재성, 로페즈. 수비는 왼쪽부터 최철순, 김민재, 홍정호, 최철순순. 골키퍼 장갑은 송범근이 낀다. 이동국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이에 맞서는 울산 현대 김도훈 감독은 황일수, 오세훈을 선발 공격수로 기용했다. 미드필더에는 오르샤, 정재용, 박주호, 박용우를 선택했고, 수비 라인에는 이명재, 강민수, 리차드, 정동호가 선다. 김용대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