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의 화사한 매력…"뷰티 철학?…즐겁게 사는 것"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2.26 10:25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배우 설리(최진리)가 화보 속 '인간 복숭아' 같은 매력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뽐냈다.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3월호를 통해 설리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설리는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살린 모습이다.

설리는 알록달록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MLBB(말린 장미빛) 립스틱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냈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설리는 결점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자연스러운 오렌지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했다.

여기에 설리는 아기자기한 반지를 여러 개 착용하고, 간결하게 떨어지는 드롭 이어링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냈다.


설리는 입술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기는 이유에 대해 "얼굴이 워낙 하얀 편이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창백해 보인다"며 "집에 혼자 있을 때도 립 제품을 꼭 바르고 있을 정도로 립 메이크업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집에서도 립 메이크업을 하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자신감이 생긴다"고 립 메이크업에 대한 사랑을 내비쳤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설리는 좋아하는 립 컬러로 "레드를 가장 사랑한다"며 "레드 립 라커로 메이크업하고 입술에 바른 제품을 손가락에 살짝 묻혀 볼터치를 하는 걸 즐긴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러다 만족스러우면 셀카를 찍기도 한다"며 사랑스러운 답변을 덧붙였다.

또한 설리는 "지금의 내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나중에 보면 지금 이 모습조차도 예뻐 보인다는 생각으로 가장 젊고 아름다운 이 순간을 감사하면서 즐겁게 사는 것이 뷰티 철학"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