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평창 동계올림픽 무선통신 및 컴퓨팅 장비 분야 공식 파트너로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 등을 통해 혁신적 기술을 선보이며 선수단과 팬들에게 브랜드 정신을 전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평창, 강릉, 인천공항 등 총 9개의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를 운영했다. ‘갤럭시 노트8’을 비롯한 총 2157개의 삼성전자 최신 제품으로 구성된 쇼케이스는 개관 이후 25일까지 누적 43만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운영됐다.
이밖에 '삼성 올림픽 쇼케이스'에서는 15만개의 삼성 올림픽 핀을 방문한 팬들에게 제공하고 '2018 평창 삼성 핀 챌린지'에 핀 컬렉션을 완성한 선착순 10인에게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을 지급했다.
삼성전자는 4000여대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을 국제올림픽위원회 (IOC)에 제공해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이 올림픽의 감동의 순간을 담아내고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부사장)은 “삼성전자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와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올림픽의 경험을 주고자 노력했다”며 "동계올림픽을 통해 인간을 향한 기술 발전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3월9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회도 공식 후원한다. ‘삼성 패럴림픽 쇼케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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