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즈협회, 김정태 현 회장 재선임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02.22 11:19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이하 ‘메인비즈협회’)가 지난 21일 서울드래곤시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9차 정기총회를 열고 현 김정태 회장(대림석유 주식회사 대표이사·사진)을 임기 2년의 회장으로 재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연임된 김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경제, 산업, 고용환경의 변화에 대비해 중소기업들이 지속적인 경영혁신활동으로 기업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법률·제도 개선 및 일자리 창출, 회원기업 혜택 강화를 위해 전국을 누비며 발로 뛰는 활동에 주력해왔다고 협회는 설명했다.

김 회장은 "'경영혁신을 통해 중소기업이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지원하고 기여한다'는 협회 미션의 실현을 위해 우리나라의 소득주도, 혁신성장, 일자리 창출의 주역이 되는 협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취임 초기부터 핵심 사업으로 추진해온 '중소기업 경영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의 제정과 '사람중심의 경영' 을 위한 일자리 3만명 채용캠페인 등 일자리 창출에 적극 참여하고 협회의 외연적 확대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4. 4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5. 5 "40억→135억 됐다"…김수현 3채 보유한 이 아파트, 어디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