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보유 고객 대상 SNS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02.22 09:43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SNS 전 채널에서 7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기존 글라스락 보유 고객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통을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28일까지이며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글라스락 제품의 인증 사진과 댓글을 삼광글라스 공식 SNS에 올리고 태그하면 된다. 음식이나 식재료를 보관하는 글라스락 반찬용기나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 젖병 등 글라스락 로고가 보여지는 제품이면 모두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세 곳의 SNS 채널에서 동시 이벤트 진행을 기획했다”며 “올해는 SNS 채널을 통해 유익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 기획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