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디자인, 꼼꼼한 시공서비스로 홈쇼핑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다. 2016년 8월 홈쇼핑 첫방송에서 업계 최다 판매기록을 세우며 지난 1월까지 방송횟수 28회 만에 2만8500세트(주문금액 약 900억원)를 판매했다. 총방송시간 기준으로 4초마다 한 세트씩 팔린 셈이다.
이누스바스의 경쟁력은 자체생산·시공 및 품질관리능력에 있다. 타일, 도기, 비데 등 제품을 자체생산할 뿐 아니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한 시공서비스를 제공하며 욕실 트렌드를 선도한다.
이누스바스가 올해 추천하는 봄맞이 욕실 인기상품은 헤링본패턴의 타일을 포인트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욕실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내추럴 헤링본’과 스톤 질감의 타일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그라데이션 포인트 타일로 아늑하고 완전한 휴식을 선사하는 ‘스톤 콜렉션’ 2가지 스타일이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국내 최대규모의 욕실백화점 ‘이누스바스 강남직영점’을 운영한다. 이 매장은 연면적 990㎡(약 300평형),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이누스바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국내외 10여개 브랜드 400여종의 욕실·생활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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