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가격·꼼꼼한시공 '욕실 리모델링' 홈쇼핑 1위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02.23 04:30

[2018 상반기 인테리어 특집]아이에스동서 "욕실 리모델링 패러다임 바꿨다"

편집자주 | 유난히 춥고 미세먼지가 많았던 겨울이 가고 봄날이 찾아왔다. 집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꾸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시기다. 하지만 막상 인테리어를 하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올해의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국내 대표 건축·인테리어업체들의 도움을 받아 소개한다.

아이에스동서 이누스바스의 내추럴 헤링본 욕실/사진제공=아이에스동서
아이에스동서 이누스바스의 스톤콜렉션 욕실/사진제공=아이에스동서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는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는 올봄 ‘이누스바스’의 욕실 리모델링으로 집안 분위기를 편안하고 화사하게 바꿀 것을 제안했다. 이누스바스는 비용이나 취향에 따라 타일과 도기, 비데 등의 제품을 선택하면 감각을 겸비한 리모델링 전문가들이 알아서 시공해주는 욕실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다.

이누스바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디자인, 꼼꼼한 시공서비스로 홈쇼핑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다. 2016년 8월 홈쇼핑 첫방송에서 업계 최다 판매기록을 세우며 지난 1월까지 방송횟수 28회 만에 2만8500세트(주문금액 약 900억원)를 판매했다. 총방송시간 기준으로 4초마다 한 세트씩 팔린 셈이다.

이누스바스의 경쟁력은 자체생산·시공 및 품질관리능력에 있다. 타일, 도기, 비데 등 제품을 자체생산할 뿐 아니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한 시공서비스를 제공하며 욕실 트렌드를 선도한다.

이누스바스가 올해 추천하는 봄맞이 욕실 인기상품은 헤링본패턴의 타일을 포인트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욕실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내추럴 헤링본’과 스톤 질감의 타일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그라데이션 포인트 타일로 아늑하고 완전한 휴식을 선사하는 ‘스톤 콜렉션’ 2가지 스타일이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국내 최대규모의 욕실백화점 ‘이누스바스 강남직영점’을 운영한다. 이 매장은 연면적 990㎡(약 300평형),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이누스바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국내외 10여개 브랜드 400여종의 욕실·생활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