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포머스,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02.14 18:02
한국짐보리짐월드(이하 짐월드)는 지난 13일 오전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3차원 자석교구 브랜드 ‘맥포머스’가 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브랜드를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등을 기준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맥포머스는 2008년 국내 첫 론칭 이후 단일 교구 브랜드 사상 최대인 87만 세트 이상 판매된 짐월드의 대표 아이템이다. 조형능력, 추리능력, 감각능력, 호기심, 창의력,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과학적 사고력과 같은 8가지 필수 지능 능력들이 한쪽으로 편향되지 않고 유기적으로 연결돼 균형 있게 발달할 수 있도록 하는 '3D 두뇌 트레이닝' 효과를 지닌 게 특징이다.


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가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을 통해 글로벌 완구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교육적 효과를 인정받고 제품의 독창성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세계적 완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
  4. 4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