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업계, 설 명절 반값 이벤트 '봇물'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18.02.16 09:50

현대리바트·한샘·까사미아 등 최대 75% 할인…온·오프라인 '깜짝 할인'

/사진제공=현대리바트<br>
홈퍼니싱업체들이 설 명절 연휴를 전후해 '깜짝 할인' 행사를 앞다퉈 진행한다. 온라인 특가 상품부터 오프라인 반값 할인 판매까지 가격대와 품목도 크게 늘었다.

16일 홈퍼니싱업계에 따르면 주요 업체들은 3월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 모시기 전초전을 벌이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리바트몰에서 설 명절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리바트 이즈마인'의 자녀용 가구, 거실용 소파 및 식탁, 주방가구 200여종과 홈패션 상품 10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매 상품에 따라 보조탁자, 식기세트 등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설 연휴기간 중 부모님과 자녀 등을 위한 온라인 가구 구매 고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난 설 대비 행사 상품 숫자를 40% 늘렸다"고 말했다.


한샘디자인파크용산점에서 소비자가 전문삼담원에게 제품 상담을 받고 있다./사진제공=한샘
한샘은 이달 14일 문을 연 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오는 28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인기 소파와 침대를 50% 할인 판매한다. 생활용품도 최대 75% 할인 특가로 내놓는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침구세트, 드롱기 주전자, 쿠첸 10인용 밥솥, 발뮤다 토스터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등을 구매가격에 따라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에 편입 예정인 까사미아는 '설맞이 모바일앱 특별쿠폰'을 발행한다. 매장에서 100만원,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각각 5만원, 5000원 쿠폰이 까사미아 모바일앱을 통해 지급된다. 발행된 쿠폰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설 연휴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