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알바생' 박서준의 일상 패션은?…"남친룩의 정석"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2.13 09:48

질스튜어트스포츠, 박서준과 함께한 2018 S/S 화보공개

/사진제공=질스튜어트스포츠
배우 박서준의 '남친룩'이 공개됐다.

13일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전속모델인 박서준과 함께한 2018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화보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에 자신감을 갖고, 남의 눈을 의식하기보다 스스로 입고 싶은 옷을 선택해 입는 현대적인 남성의 자화상을 강조하고자 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시즌 화보 속 박서준은 트레이닝복, 후드티셔츠, 야구점퍼 등 자신이 일상에서 즐겨 입는 스타일의 의상과 신발로 자신의 시그니처 룩인 남친룩을 자연스럽게 완성했다. 전반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난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스포츠
올해 론칭 2년차를 맞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지난해 인기를 끈 캐주얼 트레이닝 제품군을 지속 강화하고 신발라인을 대폭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박서준과 함께한 2018 S/S 시즌 화보의 촬영 의상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