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올림픽 기간 평창에 홍보부스 운영

뉴스1 제공  | 2018.02.05 14:35
= 경기 고양시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에 평창 현지(대관령눈꽃축제장 인근)에 8일부터 22일까지 14일 동안 홍보부스를 설치해 시를 홍보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고양시 홍보부스는 홍보존, 스포츠존, 체험·이벤트존 등 3개의 주제로 운영된다. 홍보존은 고양시의 역사와 연혁 등 일반적인 내용을, 스포츠존은 고양시 스포츠현황 안내를, 체험·이벤트존은 다양한 스포츠관련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홍보부스에서는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전 종목에 출전한 김아랑 선수와 계주에 출전한 곽윤기 선수의 활동상을 볼 수 있다.

고양시 소속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다 2016년 은퇴한 2014소치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조해리씨(고양도시관리공사)의 팬 사인회가 오는 9일 홍보부스 앞에서 열린다.


고양시의료관광협회는 소속병원인 일산병원, 일산백병원, 사과나무치과에서 의료진을 파견해 다양한 의료상담도 진행한다.

최성 고양시장은 “평창 현지에 홍보부스를 설치, 국내외 손님들이 고양시에 대한 강한 인상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5. 5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