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웹 기반 업무지원 솔루션 '스마트데이터그리드' GS인증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 2018.01.18 13:44
'공급망 관리'(SCM·Supply Chain Management) 전문기업 엠로가 웹 기반 업무지원 솔루션 '스마트데이터그리드'에 대해 GS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데이터그리드'는 웹상에서 엑셀과 같은 업무 지원을 하는 유∙무선 통합 솔루션이다. 해당 제품을 통해 데이터 정리 및 분류는 물론, 시각적 차트 등을 표현할 수 있으며 다수 사용자와 데이터 및 작업 결과를 공유할 수 있다.

특히, '피벗 테이블', '필터링' 등 검색 및 편집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대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계산·분석해 사용자의 업무 처리 속도를 높여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별도의 추가 작업 없이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IE∙크롬∙파이어폭스∙사파리 등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쓸 수 있다.


'스마트데이터그리드'는 엠로의 주력 제품인 구매 공급망 관리 솔루션 '스마트스위트 솔루션'에 탑재돼 현대위아, LG화학, SK이노베이션, 두산중공업 등 30여개 기업에 공급되고 있다. 특히, 인젠트 등 소프트웨어 개발기업도 해당 제품을 채택하는 등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UI) 개발 시장에도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엠로 관계자는 "'스마트데이터그리드'가 국가 기관의 품질 보장 제도인 GS 인증을 획득하며 시장에서 기술력을 더욱 인정받게 됐다"며 "올해부터 판매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