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화장품부문 대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정유진 기자 | 2018.01.17 12:22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가 (주)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중 화장품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알로에스테 화장품은 피부트러블의 주범인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소비자로부터 친환경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사진제공=그린알로에
이와 함께 제품에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가미해 기능성뿐만 아니라 테라피 효과까지 제품의 가성비를 높인 것도 알로에스테만의 경쟁력으로 작용했다.

알로에스테는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한 순수자연친화주의 화장품이다. 알로에스테의 인기제품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추출물이 100% 함유된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수프리마앰플세럼&수프리마링클크림’은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을 한꺼번에 관리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20종의 식물성추출물과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이 함유돼 피부 안색을 맑게 해주고 탄력 있는 피부 광채 표현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최근 친환경 샴푸 신제품도 출시했다. ‘네추럴나르모 에센스샴푸& 헤어영양팩’은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에센스 원료인 알로에베라잎수, 그리고 26가지 식물성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두피 진정과 모발의 보습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는 친환경 원료만을 선별해 기능성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 감성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4. 4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5. 5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