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은 이번 캠페인 영상에 스피드 스케이팅,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 하키, 스키 점프 등 스피드 경쟁에 국민들의 응원이 더해질 때 성공적 대회 개최가 가능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모션그래픽(motion graphics)을 접목해 제작됐다. 모션그래픽은 비디오 영상, 애니메이션 기술 등을 이용해 사진 또는 그림에 효과를 주어 '움직이는 그림'을 만들어내는 기법이다. 역동적인 움직임과 선명한 색채를 활용해 정보 전달력이 좋은 광고 기법이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캠페인에 등장한 모든 숫자를 더해 정답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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