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페이스북에서 평창올림픽 티켓증정 이벤트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 2018.01.15 14:57

한화 평창동계올림픽 광고 시청 후 댓글 작성…댓글 작성자 중 100명 추첨해 관람권 제공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인 '한화데이즈'의 평창올림픽 티켓증정 이벤트 개최 내용/사진제공=한화그룹
한화그룹은 공식 페이스북인 '한화데이즈'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티켓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화그룹이 새롭게 선보인 '평창동계올림픽편' 광고를 본 후 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격려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한화는 격려 댓글 작성자 중 100명(1인2매)을 추첨해 이상화 선수 등 대한민국 빙상과 아이스하키대표팀 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티켓을 받은 고객이 올림픽 경기장에서 관람한 인증사진을 해시태그(#한화, #불꽃)와 함께 개인 SNS계정에 올리면 올림픽 기념품을 선물로 추가 제공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이외에도 한화는 이번 동계올림픽의 현장에 소외계층 500명과도 함께 한다. 초청대상은 한화그룹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과 저소득 청소년, 다문화가정, 장애인, 어르신 등 500명이다. 한화는 평창동계올림픽 관람권을 약 1700장 구입했다. 지난 4일에는 주한외국군 장교와 가족에게 관람권 300장을 제공했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다음 달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된다"며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이 세계중심에 서는 행사인 만큼, 우리도 적극 동참해 힘을 보태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엄마, 우리반은 나만 한국인이래"…학교가 달라졌다
  2. 2 안세하, 빼곡히 적은 자필 입장문…"학폭 억울, 떳떳한 아빠 될 것"
  3. 3 학폭 가해자 된 연예인 딸, 피해자는 사과 거절…"생기부 기록 남나요?"
  4. 4 "한국 축구 '부패' 있다는데" 요르단 기자 깜짝 질문…홍명보 답은
  5. 5 "목욕탕서 짝 바꿔가며" 북한 고교생 '충격의 집단 성관계'…결국 칼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