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신가치 투자’로 베트남 시장 중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8.01.15 17:43
국내 유수의 증권사들이 성장성이 높은 국가로 베트남을 주목하고 관련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로TV(김원기 대표)가 베트남을 중시하며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세계로TV
세계로TV 강연자 김원기 대표의 ‘신가치 투자’란 세력이 매집된 종목을 선정한 후 기업분석을 통해 저평가를 확인하고 성장성을 본 후 매수하는 투자법이다.

김원기 대표는 “4차 산업과 관련해 현재 해외 주식에 투자해야 할 때”라며 “베트남 등 동남아 신흥국 종목들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과거 시장을 주도했던 공업, 기술주에서 벗어나 사물인터넷, 드론 등 신 기술주와 관련한 종목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한국은 세계적인 금융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고 금융허브의 역할도 가능하다”며 “금융에 대한 안목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야 하고, 그러기 위해 주식 강연회를 활발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원기 대표의 주식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계로TV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2. 2 김장훈, '200억' 기부 아쉬워한 이유 "그렇게 벌었는데…"
  3. 3 김건희 여사 이 복장에 필리핀 대통령 부부 깜짝…"매우 기뻐했다"
  4. 4 "치킨값 벌려다 무슨 일"…코스닥 개미들 단체 '멘붕'
  5. 5 "친구야 강남에는 악마가 살아" 자기 몸에 불 지른 50대 경비원[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