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YTN 마케팅혁신 CEO 대상 선정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8.01.15 16:52
착한기업 또봉이통닭이 1월10일 YTN 2017 마케팅혁신 CEO 대상을 받았다.

사진제공=또봉이통닭
YTN은 2017년 한해 넘쳐나는 마케팅 브랜드 홍수 속에서 최고의 ‘리딩 브랜드’를 키워낸 성과가 혁신 마케팅의 좋은 본보기가 된다고 평가했다.

또봉이통닭은 소비자물가 안정화를 위해 치킨가격을 최대 10% 인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착한기업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또한 69주년 국군의날 기념식에 특식으로 영부인이 장병들에게 230인분을 선물하기도 했다.

또봉이통닭 최종성 대표는 "이번 상을 받은 것이 마중물이 되어서 올 한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여 가맹점들과 무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여 모두가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제대로 지원해도 모자랄 판에…" 안세영, 세계랭킹 2위로 밀렸다
  2. 2 "흑백요리사 남은 음식? 다 폐기처분"…스태프도 손 못 댄 이유
  3. 3 김건희 여사 이 복장에 필리핀 대통령 부부 깜짝…"매우 기뻐했다"
  4. 4 "치킨값 벌려다 무슨 일"…코스닥 개미들 단체 '멘붕'
  5. 5 "말 짧게 하지마" "의원이란 사람이"…독해진 '육사 선후배' 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