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카데미 교육과정에서는 커피베이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커피 이론교육과 커피베이의 다양한 메뉴 제조 교육은 물론 각종 기기 조작법, 실제 운영 시 도움이 될 만한 노무·인사, 서비스 교육 등 매장 운영 시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전반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아카데미 교육을 수료하게 되면 본사 직영점에서 이루어지는 현장실습교육을 진행한다. 실제 매장에서 일어나는 시간대별, 상황별 등의 다양한 실무경험을 익힐 수 있도록 오픈타임과 미들타임, 마감타임으로 조를 나누어 진행해 예비점주들의 호응도가 높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오픈 매장 전담 바이저’를 별도로 운영하여 교육 프로그램의 체계성을 높였다. ‘커피베이 오픈매장 전담바이저’는 오픈 시점부터 3~4달 동안 배정되어 레시피 교육과 운영 매뉴얼 안내 등 최종적으로 점검해 완벽을 기하는 것은 물론, 상권분석, 운영방향 제시, 업무 응대 및 점주교육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신규 가맹점 3단계 매출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초보 점주들이 당황할 수 있는 돌발상황에도 전문적이고 일관된 안내를 진행해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 확보 및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하는 역할을 맡는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1월 18일 서울 본사 사업설명회와 1월 25일 부산 사업설명회를 앞두고 있다. 커피베이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고 문의 및 예약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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