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둘 엄마 홍은희의 동안 비결?…"집에서 관리해요"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1.10 15:21
/사진제공=여성중앙, 실큰코리아
배우 홍은희가 탄력 넘치는 피부와 앳된 미모의 비결을 공개했다.

글로벌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여성중앙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모델 홍은희의 화보를 10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홍은희는 늘어짐 없이 탄력 있는 피부와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홍은희는 어깨와 등이 시원하게 노출되는 블랙 니트 톱을 입고 얼굴을 감싸는 듯한 포즈를 취했다.

홍은희는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길게 떨어지는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사진제공=여성중앙, 실큰코리아
또 다른 화보 속 홍은희는 주풍성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 블라우스에 옐로 컬러 벨벳 스커트를 매치해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홍은희는 아래로 내려묶은 자연스러운 로우 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으로 깊은 눈매를 강조했다.


홍은희는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자랑해 특히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여성중앙, 실큰코리아
인터뷰에서 홍은희는 "중학교 2학년, 초등학교 2학년 아이 둘을 키우는 엄마이자 배우로서 활동을 게을리 하지 않기 위해 피부 관리가 필수"라고 말했다.

홍은희는 피부 관리 비결로 "아이를 키우고 살림을 하다보면 시간에 쫓긴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큰의 '페이스 타이트'로 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홍은희가 사용하는 실큰 '페이스 타이트'는 생기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와 V라인 얼굴선 연출을 돕는 제품이다.

세포의 밀도를 촘촘히 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을 높이고, 끌어올리는 효과를 낸다. 또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와 함께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결 개선도 돕는다. 일반적인 LED 라이트 테라피로는 부족한 침투력을 커버하고, 10㎜ 진피층까지 침투해 탄력을 향상시킨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