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텍월드와이드, 고주파 여성피부치료기 출시

머니투데이 김진수 MT해양 에디터 | 2018.01.09 18:26
의료기기 제조기업인 ㈜비엠텍월드와이드(대표 한승무)는 신제품 ‘고주파여성피부치료기’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 제품은 오는 3월부터 세계 70여 개국 유통 및 대리점 계약을 통해 수출될 전망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고주파피부치료기 / 사진제공 = (주)비엠텍월드와이드
이 치료기는 구강(스마일)리프팅 방식과 부인과 치료용 질 성형방식이 있다. 구강리프팅 방식은 1회용 팁(물미)을 입속에 넣어서 굴리는 것으로 입속과 볼살 관리에 도움이 되고, 질 성형방식은 1회용 팁을 질속에 넣어 질 성형과 요실금 치료가 되는 제품이다.

비엠텍월드와이드는 미국 GE(General Electric)와 공동으로 기술제휴 및 신제품 개발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어내며 세계 각국에 골다공증 진단기, 피부치료기를 수출하고 있다. 또 초음파 및 덱사(Dual Energy X-ray Absorptimetry) 골밀도 측정기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한승무 대표는 '2017 산업안전보건경영대상'에서 산업보건부문상, ‘2017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기술혁신부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