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개·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뉴 레이 & 펫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더 뉴 레이’는 △모던해진 내·외장 디자인 △안전·편의사양 및 전용 튜온(Tuon) 커스터마이징 상품 신규 적용 △고객 선호사양 반영 신규트림 추가 등을 통해 신차급으로 바꾼 모델이다.
특히 반려동물 보유 인구가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를 감안해 △카시트(이동식 케이지)△카펜스(1-2열 중간 격벽) △2열용 방오 시트 커버 등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커스터마이징 상품 ‘튜온 펫’ 3종을 최초로 출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튜온 펫’이 장착된 ‘더 뉴 레이’를 3박 4일간 무상으로 대여하고 사료·간식·목욕용품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세트도 함께 제공해주는 이벤트다.
시승은 1월26~29일, 2월2~5일, 2월9~12일 등 3박 4일씩 총 3회에 걸쳐 각각 10명씩 진행된다.
만 21세 이상으로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연 및 반려동물 사진을 이날(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더 뉴 레이’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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