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산학협력단-더해피트리, MOU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01.03 20:56
선린대학교 산학협력단은 3일 교내 인산관 2층 회의실에서 ㈜더해피트리와 클리오네 화장품 등 제품 공동개발과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선린대 이성호 산학협력단장, 우영효 기획처장, 이경희 학사운영처장, 뷰티디자인과 강근영 교수와 더해피트리 오서현 대표 및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산학연계 체계 확립과 재학생의 현장연수 기회제공 및 취업 연계, △제품의 지속적인 공동개발,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 그리고 이를 위한 대학 내 시설 공동활용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더해피트리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제품을 만드는 사회적기업으로 클리오네는 깨끗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해양화장품 브랜드다.

이성호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재학생의 실습, 아르바이트부터 취업까지 연계하도록 힘쓸 것"이라며 "또 신규 제품 개발에도 선린대가 지속적으로 참여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4. 4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