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화보 추가 공개, 독보적 미모…"B컷 맞아?"

머니투데이 스타일M 고명진 기자 | 2017.12.28 00:15
/사진=마리끌레르
배우 김소현이 독보적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김소현의 화보 B컷(비하인드 컷)을 추가 공개했다.

일본 도쿄에서 '찬란한 스무살'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소현은 스무살을 앞두고 있는 설렘을 다채로운 느낌으로 표현했다.

사진 속 김소현은 브라운 터틀넥에 체크 코트를 매치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마리끌레르
다른 사진 속 김소현은 언밸런스 커팅의 화이트 셔츠에 모노 톤 배색 스웨트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여기에 김소현은 어두운 컬러의 롱 플리츠 스커트를 착용해 독특한 믹스매치 룩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소현은 "성인이 된 저를 바라보는 대중의 관점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그게 어떤건지 잘 모르겠다"며 "두렵기도 하지만 김소현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 관해서는 강박을 느끼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사진=마리끌레르
스트라이프 셔츠에 민소매 터틀넥 롱 원피스를 매치한 김소현은 나이를 능가하는 성숙함으로 시선을 끈다.

김소현은 "초조해하면서 전환점을 만들려고 무리한다거나 이미지를 바꾸려고 애쓰지는 않을 생각이다. 배우로서 할 수 있는 노력은 다할 것이다"며 스무살을 앞둔 배우로서 자신만의 소신을 전했다.

배우 레이첼 맥애덤스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좋아한다는 김소현은 "(나는) 좀 더 멋있게 살고 싶고 (내가) 더 멋있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 그래서 서른 살을 맞이했을 때 지금보다 단단한 사람이 되어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마리끌레르

베스트 클릭

  1. 1 태국 보트 침몰 순간 "내리세요" 외친 한국인 알고보니…
  2. 2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3. 3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4. 4 민희진 "뉴진스, 7년 후 아티스트 되거나 시집 가거나…"
  5. 5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