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일정을 주관한 본사 교육부 주애리 부장은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에스테틱 제품은 각 영업사원들이 원장들과의 직접적인 접촉이 있어야 제대로 된 제품 설명이 가능한 경우가 많아 주기적인 교육은 필수적인 전제”라며 “신제품 출시가 있는 경우는 물론 에스테틱 제품의 특성상 제품 고유의 효능을 체험하기 위해서 교육 투자에 비중을 늘리고 있으며 이번 교육에서는 최근 중국에서 매출이 늘어나는 ‘로즈 발효테라피’를 시연한 후 교육 참가생 들의 반응이 좋았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메디필은 현재 중국뿐 아니라 호주, 뉴질랜드, 미국 등을 비롯해 동남아 주요 국가에 수출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유통 트렌드에 걸맞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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