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내년 2월까지 대표 랩 상품 가입 이벤트

머니투데이 송정훈 기자 | 2017.12.12 11:40
키움증권은 내년 2월말까지 대표 랩(종합자산관리) 상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표 랩 상품 가입 시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의 대표 랩 상품은 총 4종으로 운용역이 직접 운용하는 글로벌 자산배분 펀드 랩, 글로벌 자산배분 ETF(상장지수펀드) 랩, 자체개발한 로보 알고리즘에 의해 운용되는 모멘텀 로보어드바이저(국내 주식)와 글로벌 자산배분 로보어드바이저(국내 및 해외 ETF) 랩 등이다.

키움증권은 또한 그동안 대표적인 자산배분 상품인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운용역량을 집중하면서 전체 205개 ISA 모델포트폴리오 중 꾸준히 1~2위를 기록하는 등 업계 최상위권 수준의 성적을 유지해왔다. 지난 10월말 기준 ISA 기본투자형(초고위험)의 1년 수익률이 21.34%(모델포트폴리오 기준)를 기록하기도 했다.


민석주 키움증권 투자솔루션팀장은 “자산배분형 상품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것"이라며 "대표 랩 상품과 ISA 운용에 더욱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