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온라인 공식 판매점 공개 모집

머니투데이 김하늬 기자 | 2017.12.12 10:44

국내 온라인 유통망 강화 및 판매 확대 위해 추진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공개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삼광글라스가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공개 모집하는 것은 2005년 글라스락 론칭 후 처음이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온라인 공식 판매점은 삼광글라스의 동반성장 파트너사로 등록해 성공적인 파트너쉽을 위한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게 된다. 글라스락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오는 22일까지 이메일(yjbea@glasslock.co.kr) 접수를 통해 사업 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내년 1월10일 선정 결과를 발표한다. 본격적인 판매 활동은 발표 후 5일 뒤부터 가능하다.


모집에 앞선 15일 양재동 삼광글라스 본사에서 ‘글라스락 온라인 공식 판매점 모집 설명회’가 열린다. 설명회를 통해 삼광글라스는 온라인 공식 판매점의 창업 절차와 방법을 안내하고 본사의 주요 운영 정책과 지원 혜택을 안내한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글라스락의 온라인 유통망을 정립∙확대하고자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본사 차원에서 공개 모집을 실시하게 됐다"며 "글라스락을 대표할 공식 판매점이자 동반성장 파트너사로서 지원과 혜택이 주어질 이번 공개 모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