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16일 진로탐색 TALK with 실용어학부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7.12.06 17:59
고려사이버대학교는오는 16일 오후 3시 계동캠퍼스 화정관 대강당에서 2017 진로탐색 TALK with 실용어학부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제1부 개회식 및 초청강연, 제2부 입학설명회의 순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실용어학부 입학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마련됐다.

학과별 진로 탐색에 관한 전문 강사들의 강연에 이어 학부 소개 및 상담이 이뤄진다.

제1부에서는 강대영 국제통역번역협회 국장, 곽병희 명문에이스학원 원장, 허남채 전 용인송담대 국제어학원 원장이 강사로 나선다.

강대영 국제통번역협회 국장은 '통번역사 직업전망과 통번역 테크닉'을 주제로 통·번역사가 되는 방법과 직업 세계에 대해 강연한다. '영어교육기관의 창업과 운영 노하우'에 대해 강연하는 곽병희 명문에이스학원 원장은 학부모 상대하는 법을 비롯한 사례와 고려사이버대 졸업생으로서의 경험담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졸업생인 허남채 전 용인송담대 국제어학원 원장은 '한국어학당과 유학원 운영'에 대해 이야기하며 한국어 교육 관련 기관 설립 노하우도 전수한다.


입학설명회에서는 김정은 실용외국어학과 교수, 조수근 아동영어학과 교수, 남은경 한국어학과 교수가 학부 및 학과 소개를 진행하며 Q&A도 동시에 이뤄진다. 이어 학과별 다과 모임을 통해 입학 관련 상담 및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갖는다.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별도의 신청 없이 고려사이버대 계동캠퍼스 대강당으로 오면 된다.

한편 고려사이버대는 오는 8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2018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학부는 일반전형과 정원 외 전형을 합해 총 5694 명의 신·편입생을 학업소양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만으로, 융합정보대학원은 33명의 신입생을 서류와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