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트레킹, 온수풀 시네마…제주신라호텔로 겨울 여행

머니투데이 박진영 기자 | 2017.12.05 13:49

자연 속 트레킹 즐기는 여행객 위한 프로그램부터 와인파티 등 포함된 숙박 패키지

따뜻한 온수풀부터 한라산에서 즐기는 다양한 레저활동까지,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한겨울을 잊을 만큼 따뜻하고 이색적인 낭만 여행이 가능하다.

신라호텔은 겨울 자연 속 트레킹을 즐기는 여행객들을 위해 'G.A.O.'(GUEST ACTIVITY ORGANIZER)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G.A.O. 프로그램은 호텔에서 트레킹 장소까지 호텔 차량으로 이동하며 출발 인원에 따라 레저 전문직원이 동행해 안내해 준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물론 딸기 따기, 감귤 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제주 문화와 역사를 설명하는 등 고객에 밀착 서비스를 한다.

밤 12시까지 운영하는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에서는 노천 스파로 낮에 즐긴 레저활동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로 제주 달빛 아래 밤 12시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유명하다.

야외 온수풀에서 즐기는 이색 영화관 '플로팅 시네마'도 운치를 더한다. 12월에는 영화의 색감, 음악 등으로 전 세계적 인기를 끌었던 '라라랜드'와 재개봉, 뮤지컬 제작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비롯 다양한 애니메이션도 상영한다.


로맨틱 파티 콘셉트로 꾸며진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10종의 세계 유명 산지 와인들을 맛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 파티를 비롯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들을 위한 버블 매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제주지역 예술인들의 수공예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오픈한다.

'글리터링 모먼트' 패키지는 위 다수 프로그램이 포함돼 즐길 수 있다. △본관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G.A.O. 프로그램 2인 1회 △와인 파티 2인 1회 △비치백 1개로 구성돼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치킨·포테이토& 생맥주 2잔 1회, 3박 투숙 시 2박 혜택과 미니바 무료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