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소리바다, 롯데백화점 통해 패션사업 진출

더벨 김세연 기자 | 2017.12.04 17:40

스니커즈 브랜드 '스테어' 론칭

더벨|이 기사는 12월04일(17:36)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소리바다가 패션·유통사업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소리바다는 최근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스테어(STARE)'를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패션 유통사업에 뛰어들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초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다수의 사업목적을 추가했던 소리바다는 지난 5월 패션 브랜드 '스테어'의 판권을 인수하며 패션 유통분야로 사업 영역 다각화를 추진해 왔다.

스테어는 실용적이고 미니멀리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편안한 슈즈를 표방한 스니커즈 브랜드다. 매 시즌 특정 테마에 맞춘 한정 생산 방식을 통해 희소성을 높이는 판매 전략을 추구해 왔다.


소리바다는 스테어의 롯데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백화점에 추가 입점을 통한 브랜드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황종근 소리바다 전무는 "신사업 개척의 일환으로 패션 사업을 시작한 이후 1년도 안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이뤘다는 점에서 향후 추가적인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