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혜, 올리비아하슬러와 함께 팬사인회 나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7.11.23 09:10

콘텐츠와이는 배우 한지혜가 지난 22일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 충북 제천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지혜는 팬사인회에서 올리비아하슬러 겨울 신상품으로 컨템포러리 감성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카이블루 컬러의 슬림핏 코트와 머메이드 실루엣의 스커트를 함께 코디해 여성미와 현대적인 이미지를 내세웠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사인회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5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전국 팬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오화진 올리비아하슬러 본부장은 “배우 한지혜의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이미지가 올리비아하슬러가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감성과 어우러지는 만큼 이번 팬사인회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효과가 높았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