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전자담배 '로직 프로 1캡슐' 출시

머니투데이 김소연 기자 | 2017.11.23 09:32
JTI코리아는 자사의 간편한 전자담배 ‘로직 프로’의 모든 캡슐 팩을 낱개 포장한 ‘로직 프로 1캡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에 이어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등 로직 프로의 모든 캡슐 팩을 이제 낱개 포장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로직 프로 1캡슐은 소비자들의 휴대성과 편리성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로직 프로 1캡슐’은 액상 캡슐을 블리스터 포장해 캡슐의 보존성을 더욱 높였다. 밀봉한 상태로 빛과 공기 노출을 최소화해 품질 유지 강화에 힘썼다. ‘로직 프로 1캡슐’의 소비자가격은 6000원으로 전국 일부 GS25와 세븐일레븐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로직 프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에 힘입어 국내 전자담배 시장뿐만 아니라 뉴욕과 유럽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액상 가열방식인 ‘리퀴드 히팅’을 적용한 로직은 가열시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로직 프로 캡슐은 액상이 채워진 캡슐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코일 교체가 필요 없이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자세한 제품 및 판매처 정보는 www.logi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비명 들었다" 아이 5명 모두 실종…11년 만에 유골 찾았지만[뉴스속오늘]
  2. 2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3. 3 박수홍 법인 지분이 조카에…"비상식적" 세무사 의심에 친형이 한 말
  4. 4 연회비 50만원인데 "그 카드, 본전 뽑아요"…MZ '똑똑한 플렉스' 뭐길래
  5. 5 성추문 4년만에 입연 장동건…"뻔한 얘기지만, 모든 게 소중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