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목동센터 신규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7.11.23 17:19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오는 12월 4일 양천구 목동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짐보리㈜짐월드
한국짐보리는 이번 목동 짐보리센터 오픈을 기념해 20일부터 12월 2일까지 무료 공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정규과정 등록 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목동 짐보리 무료 공개 프로그램의 신청 및 예약은 목동 짐보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센터에 방문해 공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짐보리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등록 회원 전원에게는 짐보리 비누방울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국짐보리는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목동 짐보리센터를 비롯해 연말까지 기존의 부산 동래금정, 대구 프라자, 은평 센터에 신기구를 도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놀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짐보리 신기구는 안전성과 함께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혁신적인 놀이 기회를 제공하고, 기구의 경사, 높이 등에도 변화를 주어 다양한 난이도의 활동이 가능하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이번 목동 짐보리센터 오픈으로 서울 서부권의 부모와 아이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짐보리의 체계적이고 차별화 된 놀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짐보리는 앞으로도 영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놀이환경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3. 3 강형욱, 양파남 등극?…"훈련비 늦게 줬다고 개 굶겨"
  4. 4 1년에 새끼 460마리 낳는 '침입자'…독도 헤엄쳐와 득시글
  5. 5 "수수료 없이 환불" 소식에…김호중 팬들 손절, 취소표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