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아찔한 블랙 시스루 자태…"독보적인 분위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11.19 02:25
/사진제공=인스타일
배우 신세경이 아찔한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은 드라마 '흑기사' 촬영에 임하고 있는 신세경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인스타일' 12월호 커버를 장식한 신세경은 이번 화보 속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한 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거나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모습을 자아내기도 했다. 흐트러짐 없는 신세경의 집중력과 완성도 높은 사진에 촬영 스태프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신세경은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벨라인 소매가 돋보이는 블랙 시스루 톱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차분한 베이지색 네일 폴리시를 바른 신세경은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과 말린 장미빛 립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세경은 드라마 '흑기사'에서 1인 2역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같은 상황에서 다른 리액션을 취할 정도로 상반된 성향을 지닌 인물"이라며 "드라마 전체로 볼 때 1인 2역 외에도 흥미로운 요소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세경은 "지금 만족스럽고 행복하다"며 "이전에 내가 선택한 것들이 모여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물론 나의 인생이 빈틈없이 완벽한 건 아니지만 지금 부족함을 느낀다면 아마 꽉 채워도 분명 또 고프다고 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